[sagoda] 스코판 사이트 미작성시 어떻게?

in sct •  12 days ago 

매일 사고다 관련 주제를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습관처럼 스코판에서 작성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확인해 보니 스코판에서 작성한것이 아니라 사고다에서 작성을 하였습니다.
사고다에서 댓글도 열심히 적다보니, 아무 생각없이 '비밀'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군요.
sct.krwp 보팅을 받을려면 스코판에서만 작성을 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가지의 주제에 대해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다행이 시간도 좀 넉넉하게 있어 이렇게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두번째 물음은 바로 저와 같은 상황입니다.
이미지 3703.png

스코판을 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한번쯤 이런 실수를 하시게 되었고, 그래서 해당 포스팅 제목에 잘못이거나 삭제 등을 언급한후 새로운 포스팅을 작성하신 경험이 있을겁니다.

jjm 토큰이든, krwp 토큰이든 하루에 한번씩 보팅을 하기 때문에 매일 받고 싶은 생각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새로운 주제로 다시 포스팅을 하는거고요.

만약에 이런 상황이 또 발생했을때 어떻게 하실건가요?

이미 포스팅 했으니, 오늘 하루는 그러러니 하고 넘어간다? vs 아니다. 보팅을 받아야 되니 새로운 주제로 글을 다시 쓴다?

궁금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쿨~하게 오늘 하루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게 맘 편할것 같습니다~^^

저는 소심한가 봅니다. 잘못올라온것을 아는 순간 어떤 주제로 글을 올릴까 고민하다가, 생각나는 주제로 글을 올렸거든요.ㅋ
한번은 쿨하게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머리에게 휴식도 주고 좀 식혀주면 다음날 더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과 집중! 이것도 무시못하죠~ㅋ